교육청노동조합연맹(위원장 이관우, 교육연맹)이 3월 25일 10시, 천안아산역 앞 교육연맹 사무실에서 『너를 위한 충전기 5』 집필진 발대식을 갖고 집필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2021년부터 꾸준히 해 온 전통이 있는 이 사업은, 지난 해 전국을 대상으로 배포가 본격화 되면서 전국의 모든 교육행정인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했으며, 교육연맹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노조의 교육행정 공무원들로부터 교육연맹 사무실로 책자 구입 문의가 폭주하는 등 그 인기가 하늘을 찔렀습니다.
충전기가 교육행정인들에게 만능 교과서가 되고 있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바, 이번 발대식에는 지난 3월 19일 교육연맹에 가입하기 위해 규약을 개정한 광주광역시교육청노동조합의 민소식 위원장이 직접 집필진에 합류하기로 결정하면서 그 무게감이 한층 더 깊어지게 됐습니다.
이번 충전기5에는 지난해에는 없던 새로운 챕터 3개가 추가되기로 발대식에서 결정되었으며, 학교는 물론 지원청과 교육행정기관 등의 교육자치 지방공무원들에게도 모두 필요한 책자로 거듭나게 하겠다는 의지가 집필진들로부터 나왔습니다.
전국을 뒤흔들 『너를 위한 충전기 5』.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교육연맹에 가입된 교육청노동조합만 이 책자를 조합원들에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교육연맹과 함께 하세요! 그리고 교육연맹과 함께하는 노동조합에 가입하세요! 『너를 위한 충전기 5』를 당당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